애플신형아이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포건축사 조회 3회 작성일 2020-09-15 23:14:13 댓글 0

본문

애플 신형 아이폰 4종 모두 OLED 채택 LGD 살림 나아지나

[이충훈의 OLED]
애플 신형 아이폰 4종 모두 OLED 채택
LGD 살림 나아지나

전자부품 전문 미디어 디일렉
디일렉 공식 홈페이지 (http://www.thelec.kr)
디일렉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2GR...)
디일렉 네이버TV (https://tv.naver.com/thelec)
디일렉 팟캐스트 팟빵(http://www.podbbang.com/ch/1774594)
디일렉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oreathelec)


#iPhone12 #LG디스플레이 #OLED
우콩이 : Boe 탈락한걸로 알아요~
이정열 : 유익한 내용 감사합니다. 관련 업종에 있으면서도 잘 몰랐던 내용이라 시야가 넓어지는거 같네요.
ms KIM : 영상올려주신 것 감사드립니다. 정말 고품격 반도체 전문 채널이네요
sungheon : 사회사 분이 엘지 빠인가보네.. 계속 엘지엘지..엘지만 찾네ㅋㅋㅋ
Sung Wook Lee : 근데 삼성 엘지 기술력없다고 애플빠는 애들아..카메라,반도체,디스플레이 다 어디꺼더냐..
애플이 화면이 좋니 카메라 성능이 좋니 음질이 좋니 하기전에 소프트웨어적으로 보안성이 좋고 처리 기능이 좋은건 알겠는데..아무데나 근거없이 까진말자;;
난 투박하고 기능성에 하드웨어 중시하는 사람이라
램12기가 삼성폰 쓰고있다.
인강보려고했다가 예전에 애플스토어에서 전용 앱 다운 못 받아서 아이패드사놓고 던져놨다.
이국범 : LG 는 왜 자기 회사 폰에  OLED  사용 않는 이유는 ?
Super MOON : Lgd 라인부터가 상대적으로 규모도 작고 적어유
고구먀 : 엘지가 BOE 이겨야 되는데...
Vicpie : 아이폰 x부터 oled
12모델들은 저가형은 중국산 oled 간다는 루머가 유출되었네요
x86 android : 응 아니야 boe 독점공급이야

아이폰12 유출! [저렴한가격/새로운색상/각진디자인/120Hz/카메라/스펙/5G/출시일 등등!]

아이폰12 유출! [저렴한가격/새로운색상/각진디자인/120Hz/카메라/스펙/5G/출시일 등등!]\r
\r
항상 최선을 다하여, 유용한 정보나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r
\r
IT, 전자기기, 게임 컨텐츠 위주의 컨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MR입니다.\r
\r
이 채널의 운영목적은,\r
여러분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r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드리기 위함입니다.\r
\r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알림설정은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r
항상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세용^^\r
\r
#아이폰12, #iPhone12, #아이폰12가격, #아이폰12색상, #아이폰12디자인, #아이폰12120hz, #아이폰12카메라, #아이폰12스펙, #아이폰125G, #아이폰12출시일
\r
메일문의 : login9107@gmail.com\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it__ti_mr/\r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MR%EC%97%A0%EC%95%8C-2293543560882912/\r
네이버TV : https://tv.naver.com/mrit\r
유튜브주소 : https://www.youtube.com/c/MR엠알
최은희 : ⬜⬜
⬜⬜⬜
⬜⬜
⬜⬜⬜
⬜⬜⬜
황정민 : 저 삽ㄴ다!!!!!
신또마_Min A : 진짜 그 충전기랑 이어폰 안들어간다는 소문은 진짜인가요??
어그로꾼 : 12가 이렇게 반전이면 13시리즈는 역대 기대작이 될듯 내년에 폰 바꾸는데 13프로 기대 해본다
김석희 : 아이폰12 가 이쁘지만
난 2021 삼성갤노트 21울트라 기다리겠다
채원 : 아니 나 얼마전에 11 128기가 94에 샀는데 .. 12가 77이라뇨 거짓말이라고 해줘
Julian Jung : 오늘인 9월 8일은 아니네요ㅠㅠㅠ
망할 코로나
Sky Kang : 성능이 발전하는 건 좋은데 카메라 여러개 쓸일 없는데 카메라를 왜케 여러개 박는 거지 차별화된 기능이 있나
xmanok11 : 울나라는 5g모델만 판다고 하던데...어떻게 될까요?
양갱 : 아 12살라했는데 쪼만하네 ㅠㅠ 증말 가격대비 짱인데

아이폰12 드.디.어. 대량생산 시작됐다!!근데 왜 눈물이 나지?? 아이폰 12 | 아이폰 12 pro | 아이패드 | 애플워치 | 애플 | AMAN | 아만

#아이폰12 #아이폰12pro #대량생산 #아이패드 #애플워치 #애플 #APPLE #아만

00:00 도입
00:29 출처
00:44 아이폰12 대량 생산 돌입
01:27 아이폰12프로 120Hz 좌절
02:40 마무리

오늘은 아이폰12의 대량 생산 소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출시에 한 걸음 더 다가갔음을 알리는 오늘 소식은
아이폰을 기다리시는 분들에게 120Hz의 좌절로인해
기다리고 기다리던 소풍날 당일 아침에 갑작스런 폭우로 소풍은 취소되고 교실에서 김밥을 먹으며 흘리는 눈물처럼
우리의 마음을 먹먹하게 하는 소식인 것 같네요
하지만 그럼에도 친구들과 교실에서 함께 먹은 그 김밥은 그 나름의 또 다른 추억이 되듯이
애플의 새 제품 또한 발표가 된다면 기대했던 이들에게는 또다른 기쁨이 되길 소망하게 되네요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 소식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됐는지 궁금하네요

아만은 여러분들이 IT, 스마트폰, 웨어러블기기에 대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소식들을 전해드리는 채널입니다.
오늘 소식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댓글 부탁드립니다.

아 그리고 알람설정도 해놓으시면 더욱 빨리 새소식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전 이만 안영~
메루치 : 이번이벤트에 아이폰 12 안나온답니다...
솔트 : 이번주에 약정끝인데 버텨야하는가.. 아니면 바로 바꿔야하는가 그것이 문제이지 말 입니다
이름 : 120hz좌절이 그정도로 큰 사건인가요? ㅎㅎ 저는 120hz 이런게 뭔지도 몰라서 ㅋㅋㅋ
솔뱩 : 재밌게 보구가여
클 라스 : 내 첫아이폰일것 같은데ㅠㅠ
디자인이 좀....
보라항공회장 : 아 진짜 더이상 존버탈수도 없는데 이런식으로 나온다면 13도 큰 변화 없이 나올테니... 12를 살수 밖에 없구나...
이현 : ?? 이번년도에 가장 핫한폰은 Z폴드 2 인걸로 아는데
정대근 : 아이폰12 5g 라는데요
아이폰11 4g 중고폰가격이...
어떻게 될까요
엔마아이 : 어짜피 삼성에서 액정사오는데 120헤르츠가 단가가 높아서 애플이 적용안한거같아보이네요
애플은 아직까지 디스플레이 액정은 만들지 못하니까요
삼성 엘지에서 사와서 쓰고있다는 중국에서 저가 쪽 라인에서는 조금사와 썻지만 품질이 안좋아서 삼성이랑 엘지에서 받아 쓰고있자나요ㅋ
단가와 배터리 때문인듯해요
경쟁회사인 삼성에게 돈더 주기싫은듯
이지현 : 비유가 재밌어요~~~ 소풍!!
영상정보 감사합니다~~^^

... 

#애플신형아이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3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ovelyweddin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