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수입구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개나소나 조회 1회 작성일 2021-10-14 07:06:40 댓글 0

본문

전국 최저가 빈티지 의류 구매가 가능한 곳!! 곤지암 로드무역, 일본옷 좋아하는사람? / 동묘... 망할 수도 있겠는데요...?

오늘은 안타깝게도 무엇을 먹었는지가 나오지 않는다

본인이 본인 패션에 대해 이해가 깊은 사람이라면 가자마자 옷을 고를 수가 있을 것같다.
다만 나같이 잘 모르는 사람이라면... 그래도 있다보면 어느새 양손가득 옷을 구매하고 있는 본인을 발견하게 된다
본인 스타일에 대해 고민이 있다면 여기서 싸게 왕창 구매하고 하나씩 맞춰보는 것도 좋을듯 하다!

곤지암 로드 무역 위치 :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건업길 29
인스타그램에서 검색 후 여는 날인지 확인하고 가면 좋음!
매일같이 옷이 업데이트 되고 있는 듯 하니 영상속의 옷이리라 생각하면 안된다! 뽑기 운이 약간 중요한듯!
시착을 하거나 거울을 볼 수 없기때문에 사이즈가 다를 수 있음에 유의할것!

#빈티지#구제#의류#옷쇼핑#창고형매장#곤지암#로드무역#동묘
백성아 : 새로운 옷을 얻으려다 새로운 안목을 얻어버린 친구들...
박진영 : 뭐든 아는만큼 보이는 법이죠..
드레킹 : 두세번 가봤는데
진짜 여자는 쇼핑할 맛 나는데
남자는 진짜 없어요ㅜㅜ
스윙칩 : 21벌 12만원 ㄷㄷ
갱스터박 : 다른공장은 키로당 3000인곳도 있고 6000인곳도 있어요 일반인들이 알기 어려워서 그렇지 저곳이 마케팅 전략을 잘짜서 모이는거임.
빈티지샵 하는 사람들이 저런공장에서 옷해온다 하면 믿을라나..
옷들의 출처는 일본의 빈티지샵들의 (2nd 스트리트가 대표적)리턴제품
가정집 의류수거함 등등전세계를 돌고돕니다 저기서 남은 의류들은 다시 짝으로 만들어져 다른곳으로 갑니다.
소매로 돈 쓸어담겠네

필리핀 여자친구랑 구제시장에서 중고의류 FLEX하기 | 헌옷 한 벌에 1000원 | 한필커플

#필리핀 #구제옷 #구제시장
여자친구와 필리핀 구제매장인 우까이우까이에서 중고의류 FLEX 하고 왔습니다.

헌옷이지만 저렴하게 가성비 좋은 의류들을 구할 수 있어 지아가 자주 가는거 같습니다.

가격대는 1000원대부터 다양하게 있고 종류는 옷, 의류, 가방 등 다양합니다.

한국인 기준으로 만족하는 옷 찾기가 힘들었지만 그래도 득템 성공!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와티비 한필커플 JOWATV : ㅎㅎ 우까이 쇼핑 재밌죠.. 저도 한번더 가볼까해요
DS. Kim : Awesome video.I like the video is the best.guitar cover song.What do you think about this.Thank you for being friends with music.ㅣ
시간을걷는반딧불 : 간다 간다 뿅간다
필리핀 빠라뽀TV : 우까이에서 예쁜 옷 찾기가 너무 힘드네요 ㅜㅜ
필리핀 빠라뽀TV : Thank you

(ENG)[윤혜진의 Whatsee TV]윤혜진의 빈티지 쇼핑 꿀팁! 지온이와 구제시장 다녀왔어요!

Subtitles can be selected in the Settings

오늘은 가족끼리 빈티지 시장에 나왔어요~새 옷도 좋지만 전 빈티지를 워낙 사랑해서 가끔 시장에 나와요 잘 고르면 저렴하고 멋스러운 옷들을 득템 할 수 있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VintageShopping #GwangjangMarket #LocalMarket #WhatseeTV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hjballet80/

*Contact
hjballet80@gmail.com
롤트 : 고민 안하고 사니까 진짜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영상 많이 찍어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온이 이와중에 엄지공주에서 정말 공주 된듯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엄배우씨 카메라 맨인게 이유없이 웃김ㅋㅋㅍㅋㅍㅋㅍㅋ
Boa보아 : 챙겨줄려고 하는 곳에선 뭐라도 하나 더 살려고 하는 언니의 성품에 오늘도 또 한번 치이고 갑니다
프렌치토스트 : 챙겨주고 신경써주는 가게에서 왠만하면 뭐라도 사려고 하시는거 같아요~~ 완전 보기 좋네요 ㅎㅎ 보통 대우만 받고 넘어가는 분들도 많으시던데ㅜㅜ 마음이 너무 예뻐서 구독하고 갑니다!!ㅎㅎ
ra ra : 언니 성격 시원시원한것봐ㅋㅋㅋㅋㅋ옷핏도 완전 예술이야ㅠㅠ뭘 걸치던 너무 멋있음ㅎㅎㅠ
왜왜뭘봐 : 혜진씨 말투가 참 마음에 들어여 ~재촉하지 않고 천천히 말하는 듣는사람 마음이 편한하네여~ 광장시장편도 좋았고 혹시 다음번에 애견 까페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 싶어여~

... 

#여자수입구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ovelyweddin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