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덱스

노트북 확장성 문제 한방에 해결, 아트뮤 USB C타입 멀티허브 MH110 · MH21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트포럼 작성일21-05-09 00:00 조회3회 댓글0건

본문



REVIEW : http://www.noteforum.co.kr/news/index.htm?nm=50545

슬림 노트북에서 C타입 단자만을 지원해 주변기기 연결에 어려움을 느끼는 유저들을 많이 보아왔다. 리뷰를 진행한 아트뮤 USB C타입 6in1 멀티허브 MH110와 7in1 멀티허브 MH210 은 최신 슬림 노트북을 편하게 사용하고 싶은 유저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라 말씀드리고 싶다.

하나의 C타입 단자 사용만으로 최대 7개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노트북 단자가 모자란다 하더라도 주변기기 연결에 문제가 없다. 2개의 A타입 USB 3.0 단자를 지원해 외장하드나 SSD연결로 빠른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PD IN 단자가 제공되어 노트북에 손쉽게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또한 외부 모니터 연결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이더넷 단자가 제공되는 MH210 에서는 이더넷 단자가 제공되어 높은 안정성과 빠른 속도의 유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휴대성을 고려한 설계에도 좋은 점수를 주고 싶다. 책상에 놓아두고 사용하는 DOCK 형태의 모델들과 달리 100g을 넘지 않는 가벼운 BAR 형태의 모델로 노트북과 함께 휴대하며 외부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삼성 DEX 지원으로 스마트폰을 PC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으며 열전도율이 높은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해 발열을 최소화 한 것은 물론 디자인 완성도를 높인 점에도 좋은 점수를 주고 싶다.

자세한 사항은 노트포럼 리뷰를 참고하기 바란다.

노트포럼 / www.noteforum.co.kr / 편집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9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lovelyweddin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